2009 소금박람회

2009 소금박람회 주요성과

전남 갯벌천일염의 우수성, 소금의 역할·중요성, 다양한 기능·고가 제품을 소개하여 소비자의 선택권과 접근성을 제고시키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참가기업과 관계자에게 천일염의 발전과정과 산업화 추진 방향 등의 제시로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였고, 자긍심도 부여하였습니다. 해외바이어에게 갯벌천일염의 우수성을 각인시킨 계기가 되었습니다.

수출 상담액 : 4,076천불

2009 소금박람회 주요성과
기업명 상담액 (천불) 관심품목 바이어
바이오테크 2,800 키토산소금 터키
염백염전 110 천일염 미국
해여름 6 천일염
청수식품 360 기능성제품
신안메이드 500 천일염
하늘누리함초 300 함초소금 중국

입장객 : 25천명

참여기업 홍보부스 전경

참여기업 홍보부스 전경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