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 HOME
  • 소금박람회
  • 소금박람회 주요성과
  • 2013 소금박람회

2013 소금박람회

2013 소금박람회 주요성과

천일염의 이미지 개선과 소비시장 저변 확대에 중점을 두었고 일반 참관객에게 다양하고 고급스런 가공천일염제품 관람과 체험 등을 통해 천일염의 우수성과 중요성을 인식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였습니다. 특히 아리랑국제방송을 통해 전세계 1억 500만 가구 3억 3천만 시청자들에게 갯벌 천일염을 소개하고 박람회 정보를 전달하였습니다.

2013 소금박람회 주요성과
기업명 현장판매액(천원) 계약상담액(천원)
영광굴비 특품사업단 4,500 4,000
일진수산 3,000
영심이네 소금 10,000, 500,000
다사랑 3,670
주원염전 36,000 10,000
  • 참관객 45,000명
  • 참여기업 홍보부스 전경

    2013 소금박람회 참여기업 홍보부스 전경 이미지

최근 업데이트 일시 : 2025/03/19 11:2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