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일염의 이미지 개선과 소비시장 저변 확대에 중점을 두었고 일반 참관객에게 다양하고 고급스런 가공천일염제품 관람과 체험 등을 통해 천일염의 우수성과 중요성을 인식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였습니다. 특히 아리랑국제방송을 통해 전세계 1억 500만 가구 3억 3천만 시청자들에게 갯벌 천일염을 소개하고 박람회 정보를 전달하였습니다.
기업명 | 현장판매액(천원) | 계약상담액(천원) |
---|---|---|
영광굴비 특품사업단 | 4,500 | 4,000 |
일진수산 | 3,000 | |
영심이네 소금 | 10,000, | 500,000 |
다사랑 | 3,670 | |
주원염전 | 36,000 | 10,000 |